Quantcast

‘씨스타의 쇼타임’ 씨스타, 비욘세보다 더 과감한 셀프 뮤직비디오…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씨스타의 쇼타임’ 씨스타, 비욘세보다 더 과감한 셀프 뮤직비디오… ‘심쿵’
 
‘씨스타의 쇼타임’ 씨스타
 
‘씨스타의 쇼타임’을 통해 화끈한 매력으로 대중을 또 한 번 사로잡은 걸그룹 씨스타가 광란의 파자마 파티 현장과 함께 자신들이 직접 촬영한 셀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26일 방송되는 ‘씨스타의 쇼타임’에서는 오랜 숙소 생활을 끝내고 독립해 각자 살고 있는 씨스타 멤버들이 다시 한 번 숙소생활을 하던 시절로 돌아가기 위해 새로운 숙소에서 1박 2일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씨스타의 파자마 파티 역시 숙소 생활 중 멤버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막내 다솜이 직접 준비한 이벤트인 것.
 
다솜은 거실에 모여 앉아 쉬고 있던 언니들에게 자신이 준비한 깜짝 파자마 파티를 고백하며 언니들 앞에 다양한 종류의 파자마를 꺼내 보였다. 지난 ‘씨스타의 쇼타임’ 1회 방송에서 “별장 같은 곳에서 우리끼리 파자마 파티를 하고 싶다”고 말하며 비욘세의 ‘7/11’ 뮤직비디오 같은 영상을 찍자고 말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다솜이 언니들 몰래 갖가지 의상과 파티 용품들을 챙겨온 것.
 
혼자 아이디어를 내고 의상 및 소품까지 꼼꼼히 준비한 막내 다솜이 기특하고 귀여웠던 언니들은 다솜의 바람대로 파자마로 갈아입고 나와 다솜이 튼 흥겨운 음악에 리듬을 타며 파자마 파티를 즐기기 시작했다. 비욘세의 ‘7/11’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오마주로 꼽았던 다솜은 언니들과 함께하는 파자마 파티를 카메라에 담기위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했고, 멤버들 역시 순식간에 감독으로 변신한 막내 다솜의 요구에 맞추어 신나는 파자마 파티 현장을 연출했다.
 
‘씨스타의 쇼타임’ 씨스타 / MBC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 씨스타 / MBC에브리원

영하의 날씨에 파자마만 입고 야외로 나가 불꽃놀이를 하는 것도 서슴지 않았던 씨스타의 파자마 파티 뮤직비디오는 비욘세의 ‘7/11’에 버금갈 정도로 다양한 그림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역대급 셀프 뮤직비디오로 등극했다는 후문.
 
씨스타의 막내 다솜의 디렉팅 아래 펼쳐지는 광란의 파자마 파티 촬영 현장은 씨스타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매 회 화제를 이끈 MBC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 마지막 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월 26일 목요일 저녁 6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