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마의 탄생’ 강원래-김송, 아들 선이 어딜 가나 인기 만점… ‘미래 슈퍼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엄마의 탄생’ 강원래-김송, 아들 선이 어딜 가나 인기 만점… ‘미래 슈퍼스타?’
 
‘엄마의 탄생’ 강원래-김송
 
강원래-김송 부부의 아들 선이가 ‘엄마의 탄생’ 공식 마스코트로 등극했다.
 
어제(25일) 방송된 KBS 1TV ‘엄마의 탄생’에서는 그동안 VCR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선이가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귀엽고 깜찍한 선이는 ‘엄마의 탄생’ MC 박지윤과 패널들의 관심을 독차지하며 보는 이들을 엄마미소 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점점 인기가 늘어가는 선이 덕분에 달라진 강원래의 일상도 공개됐다. 장을 보기 위해 시장에 방문한 강원래를 향해 “선이 아빠”라고 부르는 상인들이 늘어난 것. 무엇보다 스스로 선이의 팬을 자처하는 상인들의 모습으로 그 인기를 톡톡히 증명했다.
 
강원래는 선이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실감했다며 아이의 안부를 물어주는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무럭무럭 자라날 선이의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엄마의 탄생’ 강원래-김송 / KBS
‘엄마의 탄생’ 강원래-김송 / KBS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 우즈베키스탄 예비 엄마 굴사남의 눈물 가득 출산 현장이 공개될 것을 예고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자이언트 베이비 선이를 만날 수 있는 KBS 1TV ‘엄마의 탄생’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