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과 어게인 모닥불 데이트… ‘진실된 마음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과 어게인 모닥불 데이트… ‘진실된 마음 공유?’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모닥불 데이트가 포착됐다.
 
2월 25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1회에서는 현빈(구서진, 로빈 역)이 한지민(장하나 역)에게 자신은 해리성 정체장애를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구서진, 로빈 두 가지 인격으로 나뉘어 생활하고 있음을 알리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현재 장하나는 구서진이 아닌 로빈과 풋풋한 사랑을 막 시작한 상황이다. 구서진과 로빈이 한 남자의 두 인격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장하나가 어떤 혼란을 겪게 될 것인지 시청자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2월 25일 방송될 11회 속 현빈과 한지민의 애틋한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 한지민은 어두운 밤 빨갛게 타오르는 모닥불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서로를 지그시 마주보는 눈빛과 꼭 잡은 손에서 극 중 두 사람을 둘러싼 애틋하고도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무엇보다 비밀을 짐작한 장하나의 손을 이토록 꽉 쥐고 있는 남자가 구서진과 로빈 중 과연 누구일지,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을지 흥미를 불러모은다.
 
해당 장면의 촬영은 최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한 펜션에서 진행됐다. 추운 날씨와 고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현빈, 한지민 두 배우는 완벽한 몰입도를 보여줬다고. 극 중 캐릭터들의 깊어가는 감정선을 그려낸 두 배우의 연기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숨을 죽였다는 후문이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 에이치이앤엠 KPJ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 에이치이앤엠 KPJ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작은 감정 하나 놓치지 않는 현빈, 한지민 두 배우의 풍부한 캐릭터 소화력이 빛을 발하며 시청자가 느낄 감동을 높여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애틋한 로맨스의 설렘과 쫄깃한 미스터리의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1회는 2월 25일 오늘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