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울랄라세션, 플라이더사이렌과 콜라보 25일 정오 공개… ‘너 하나면 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울랄라세션, 플라이더사이렌과 콜라보 25일 정오 공개… ‘너 하나면 돼’
 
울랄라세션-플라이더사이렌
 
남남 콜라보레이션 음원의 케미를 이어갈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의 ‘너하나면돼’가 오는 25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박승일과 사이렌이 함께 입을 맞추게 된 사연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울랄라세션X플레이더사이렌은 울랄라세션(군조, 박광선, 박승일, 김명훈)과 플레이더사이렌, 각 팀의 리더인 ‘박승일’과 ‘사이렌’으로 구성 된 콜라보레이션 팀으로 두 사람의 이색조합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박승일과 사이렌이 함께 입을 맞추게 된 사연은 10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된다. 안타깝게 고인이 된 姑임윤택과 박승일, 사이렌이 대학시절 의기투합해 울랄라세션의 전신인 ‘MCK’를 함께 창단하여 활동하던 인연이 현재까지 이어지며 프로젝트 팀을 결성하게 된 것.
 
또한, 콜라보레이션 팀의 탄생 비화와 함께 ‘너하나면돼’를 온라인에 발매하게 된 사연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실제 사이렌이 전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애초에 발매를 목적으로 만든 곡은 아니었으나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박승일과 함께 콜라보 음원을 준비하던 중 해당 곡을 공개하게 된 것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울랄라세션, 플레이더사이렌의 오랜 우정이 대단하다!”, “음악과 의리 두 마리 토끼 다 잡기를…”, “너하나면돼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등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너하나면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울랄라세션-플라이더사이렌 / 울랄라컴퍼니
울랄라세션-플라이더사이렌 / 울랄라컴퍼니

특히, 최근 울랄라세션의 한 공연에 사이렌이 함께 출연하며 사이렌이 선보이는 현란한 비트박스 위에 울랄라세션 특유의 하모니가 더해진 무대영상이 SNS상에서 이슈가 된 바 있어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너하나면돼’가 어떻게 탄생되었을지 가요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