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소희, 조명 없이도 빛나는 ‘자체발광 반사판’ 피부 과시… ‘물광’ 작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안소희, 조명 없이도 빛나는 ‘자체발광 반사판’ 피부 과시… ‘물광’ 작렬
 
안소희
 
드라마 ‘하트투하트’를 통해 배우로 변신한 안소희의 청초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에무라의 신제품 ‘글로우 크리에이터’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의 메인 컷으로 안소희는 ‘여배우 피부의 비밀’이라는 제품의 컨셉에 맞춰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하게 광채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한 소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안소희의 반사판을 댄 것처럼 윤기나고 리프팅된 듯 탱탱해 보이는 피부와 청초한 피부톤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반사판 피부’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몸매가 드러나는 피치톤의 언밸런스한 드레스는 안소희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어우러져 가냘프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낸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산뜻한 광채 피부가 돋보여야 하는 이번 화보에서 안소희는 보정이 필요없는 매끈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입술, 몸매가 고스란히 들어나는 드레스로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며 “드라마 하트투하트 속 고세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카메라 앞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모습에 여배우로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슈에무라는 안소희 뷰티 화보 메인 컷과 함께 안소희의 생기 넘치는 피부와 세련된 표정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기도 했다.
 
안소희 / 슈에무라
안소희 / 슈에무라

슈에무라의 안소희 뷰티 화보와 비하인드컷은 슈에무라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온라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안소희가 바른 신제품 ‘글로우 크리에이터’은 오는 2월 27일(금) 본격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