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정음, 메이크업 중 눈부신 비주얼 공개… ‘투명한 꿀 피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황정음, 메이크업 중 눈부신 비주얼 공개… ‘투명한 꿀 피부’ 눈길
 
황정음
 
배우 황정음이 청순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해 중국 내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오전 황정음이 자신의 공식 웨이보에 ‘킬미, 힐미’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카메라 뒤에서도 아름다운 청순미모를 뽐내는 모습에 중국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리진이는 도현과 눈꽃열차를 탈 수 있을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미소로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백옥 같은 피부와 함께 청순미모를 뽐내는 비주얼에 중국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오리진(황정음 분)이 차도현(지성 분)과의 눈꽃열차 데이트가 무산된 후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웨이보의 멘트를 접한 팬들은 이번 주 방송에서 두 사람의 눈꽃열차 데이트가 성사될 지 한층 더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
 
공개된 사진을 접한 중국 팬들은 “황정음, 청순비주얼 너무 부러워요! 눈꽃열차보다 눈꽃피부?!”, “오리진, 드디어 차도현과 눈꽃열차 타는 건가요? 응원합니다!”, “황정음, 이번 주 방송도 너무 궁금해지네요! 리진이 덕에 요즘 수, 목이 너무 행복해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황정음 / 황정음 웨이보
황정음 / 황정음 웨이보

한편, 황정음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지성의 비밀주치의이자 ‘키 맨’으로 활약하며 코믹과 눈물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