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빗나가지 않은 ‘이별공식’ 차트 ‘올 킬’… ‘별빛 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빅스(VIXX), 빗나가지 않은 ‘이별공식’ 차트 ‘올 킬’… ‘별빛 파워’
 
빅스(VIXX)
 
그룹 빅스가 신곡 ‘이별공식’으로 국내 음원 차트를 올킬한 데에 이어 수록 곡 차트 줄 세우기에도 성공했다.
 
2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빅스의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Record(보이즈 레코드)’ 타이틀곡 ‘이별공식’은 공개 직후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빅스(VIXX)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빅스(VIXX)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또한 수록 곡 ‘차가운 밤에’와 ‘Memory’ 역시 엠넷, 지니, 올레뮤직 2~3위에 줄세우기를 하였으며, 그 밖에 차트에서도 5위권 안에 안정적으로 자리잡으며 ‘아이돌 음원강자’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빅스의 1위는 오랜 시간 1위를 지키고 있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를 비롯하여 힙합대세 자이언티X크러쉬와 다비치 등 음원깡패들을 누르고 차지한 1위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빅스의 신곡 ‘이별공식’은 90년대를 대표하는 댄스 그룹 R.ef의 ‘이별공식’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신나는 느낌은 그대로 살리면서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편곡을 가미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2015년 빅스표 곡으로 재 탄생되었다.
빅스(VIXX) ‘이별공식’ / 각종 음원 차트 캡처
빅스(VIXX) ‘이별공식’ / 각종 음원 차트 캡처
 
또한 빅스 랩퍼 라비의 통통 튀는 랩 메이킹과 더불어 새로이 만들어진 멜로디와 가사는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한편 빅스는 지난 24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보이즈 레코드)’를 전격 발매한 이후 타이틀 곡 ‘이별공식’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