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 태국 3천여 팬 위해 정성 가득 팬미팅 눈길… ‘신 한류’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서프라이즈, 태국 3천여 팬 위해 정성 가득 팬미팅 눈길… ‘신 한류’ 대세
 
서프라이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첫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 기념 아시아 6개국 투어의 두 번째 나라인 태국에서 3천여 명의 팬들과 로맨틱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1일 태국 방콕의 로얄 파라곤홀에서 열린 ‘5URPRISE BEYOND & SEO KANG JUN FAN MEETING IN THAILAND’가 열렸다. 첫 태국 방문이었지만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를 보기 위해 몰려든 수 천명의 팬들로 공연장 앞은 문전성시를 이루었으며 선착순으로 티켓을 배부 받기 위한 팬들의 행렬이 구름 떼처럼 이어졌다.
 
이번 공연의 주최측인 PPTV 관계자는 "태국의 많은 현지 팬들이 서프라이즈의 공연을 보기 위해 찾아와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나 연기와 춤, 노래 같은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태국어와 태국 노래를 열심히 준비한 부분이 팬들에게 많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 것 같다. 한국의 드라마와 아이돌을 사랑하는 태국 팬들이 배우 그룹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서프라이즈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 같고 서프라이즈 또한 그 만큼 다양한 작품과 공연을 통해 좋은 모습을 선보여 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된다"며 공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서프라이즈는 이번 태국 입국 공항에서부터 경찰의 특별 경호를 받으며 일정 내내 국빈급 대접을 받기도 했다. 서프라이즈는 "태국에 첫 방문이었는데 많은 팬 분들이 반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했다. 이제 시작인 저희들에게 무조건적인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모습에 크나큰 감동을 받았다. 한 번의 무대만으로 그 사랑에 보답이 되진 않겠지만 그 마음들이 고마워 무조건 열심히 했는데 좀 미흡했더라도 예쁘게 봐주셨음 좋겠다. 오늘 저희를 놀라게 했던 팬들의 이벤트를 마음에 고이 새기겠다. 더욱 발전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꼭 태국 팬들 만나러 다시 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프라이즈 / 판타지오
서프라이즈 / 판타지오

한편 지난해 일본 도쿄에 이어 이번 태국 방콕까지 연이어 프로모션을 끝마친 서프라이즈는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베트남 등 계속해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며 현재 국내에서는 각자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등 바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