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까지 간다’ 하니-블락비-초아-리지, 숨겨왔던 가창력 재발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끝까지 간다’ 하니-블락비-초아-리지, 숨겨왔던 가창력 재발견… ‘눈길’
 
‘끝까지 간다’ 하니-블락비-초아-리지
 
음악 버라이어티 ‘백인백곡 - 끝까지 간다’가 초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세계 여행 티켓을 걸고 대결을 펼치며 폭넓은 연령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출연자들이 뽐낸 노래실력은 ‘끝까지 간다’의 인기를 견인한 주요 재미요소 중 하나. 특히 노래실력에 대해 크게 기대감을 자아내지 못했던 아이돌 스타들이 예상치못한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 중 단연 화제가 됐던 아이돌은 EXID의 솔지. ‘위아래’ 무대를 찍은 한 관객의 ‘직캠’으로 차트 역주행 돌풍을 몰고 섹시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EXID의 멤버 솔지는 ‘끝까지 간다’에서 가창력을 뽐내며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쳐 우승까지 차지했다. 기대 이상의 가창력으로 방송 이후 솔지가 부른 빅마마의 ‘체념’과 휘성의 ‘안되나요’,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이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14-15회에 출연한 리지와 AOA 초아, 또 유나 역시 의외의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리지는 트로트 앨범을 발매하고 차세대 트로트 요정으로 변신해 ‘끝까지 간다’ 게임 라운드에서 간드러지는 트로트 실력을 발휘했다. 또한, 즉석에서 MC 장윤정과 합동 무대를 펼치며 ‘어머나’를 맛깔나게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리지와 함께 출연한 AOA 초아는 가요계 르네상스 시대라 불렸던 90년대 곡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았다. 당시 초아는 룰라의 ‘3!4!’와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을 부르며 고음 영역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속 시원한 초아의 가창력에 현장에 있던 선곡단을 비롯해 제작진까지 큰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끝까지 간다’ 하니-블락비-초아-리지 / JTBC
‘끝까지 간다’ 하니-블락비-초아-리지 / JTBC

카리스마 힙합돌 블락비의 태일 역시 지난 주 방송에서 소년 같은 미성으로 ‘마법의 성’을 불렀다. 그동안 들려주지 않았던 아기같은 목소리와 노래 실력으로 좌중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번주 방송에서도 태일이 활약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지고 있다.
 
실력파 보컬 못지 않은 가창력을 뽐낸 대세 아이돌들의 모습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JTBC ‘끝까지 간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주 방송되는 ‘끝까지 간다’ 17회는 24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