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첫 태국 팬미팅’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대박’

  • 문혜림 기자
  • 승인 2015.02.23 14: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갓세븐(GOT7), ‘첫 태국 팬미팅’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대박’
 
갓세븐(GOT7)
 
GOT7이 첫 태국 팬미팅 티켓을 오픈 직후 매진 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3월 14일 태국 방콕에서 첫 팬미팅을 앞둔 GOT7은 지난 2월 21일 현지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타이 티켓 메이저’에서 티켓 판매 시작, 티켓을 오픈한지 불과 5분여 만에 전석 매진되며 GOT7의 높아진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티켓을 구하지 못한 현지 팬들의 추가 공연에 대한 폭발적인 문의로 긴급 추가 공연을 결정, 2월 22일 추가 팬미팅 티켓을 오픈한지 3분 만에 또다시 전석 매진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남겼다.
 
한편 3월 14일 방콕에서 개최되는 GOT7의 팬미팅 ‘GOT7 1st Fan Party in Bangkok’은 GOT7의 첫 태국 팬미팅으로, 태국인 멤버 뱀뱀을 비롯하여, JB, Jr. 마크, 잭슨, 유겸, 영재 등 방송에서는 다 볼 수 없었던 일곱 멤버의 매력은 물론 GOT7의 전매특허인 특별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GOT7의 팬미팅을 진행하는 프로모터 측은 ‘태국에서 해외 가수의 팬미팅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이렇게 큰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팬미팅 티켓이 인터넷 접속 속도를 고려하여 5분여만에 매진되고 추가 팬미팅 역시 3분 만에 매진되는 것은 GOT7의 인기가 얼마나 뜨거운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GOT7의 첫 태국 팬미팅은 다가오는 3월 14일과 15일 태국 썬더돔 무엉통타니에서 개최되며,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태국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팬미팅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