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키부츠’ 정선아, 원작 뛰어넘는 독보적 캐릭터 과시… ‘남다른 애정’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킹키부츠’ 정선아, 원작 뛰어넘는 독보적 캐릭터 과시… ‘남다른 애정’ 눈길
 
‘킹키부츠’ 정선아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어제(22일)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킹키부츠’ 마지막 공연을 올린 정선아는 "지난 3개월동안 행복했고 매 회 관객들에게 감사하고 벅찬 마음으로 행복하게 공연했다. 너무 행복한 작품이었다."며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폐업 위기에 처한 아버지의 구두공장을 물려받게 된 ‘찰리’가 우연히 만난 드랙퀸 ‘롤라’에게 영감을 얻어 킹키부츠로 재기를 꿈꾸는 실화를 바탕으로, 인물들의 성장 속에서 느끼게 되는 우정과 꿈에 대한 희망을 이야기하는 작품. 극 중 정선아는 ‘찰리’를 도우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로렌’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매 회 관객을 사로잡았다.
 
한국 공연을 함께한 해외크리에이티브 팀은 “정선아는 단 한 곡의 넘버만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정선아만의 사랑스러운 ‘로렌’ 캐릭터는 브로드웨이 원작의 캐스팅을 뛰어넘는 놀라움을 선사했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선아는 오로지 작품성과 음악만으로 ‘킹키부츠’를 선택, 사랑스러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처음부터 끝까지 무대에서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킹키부츠’를 더 활기차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었다. 최근 ‘2014 골든티켓어워즈’ 여자배우 부문 수상으로 다시 한 번 뮤지컬계 최고 여배우임을 입증했던 정선아였기에 ‘로렌’으로서의 도전이 더욱 뜻 깊었다는 평.
 
‘킹키부츠’ 정선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킹키부츠’ 정선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또한 공연 중에 배우, 스텝을 위한 보양식을 준비하고 드랙퀸 역할의 엔젤들에게는 분장실에서 손수 네일아트를 해주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이며 무대 뒤에서도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성황리에 ‘킹키부츠’를 마무리한 정선아는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고 차기작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