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리틀텔레비전’ 정준일, 이소라 믿고 출연 결심…‘친분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콘서트와 라디오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제2의 유희열’이라 불리는 정준일이 자신만의 방송을 알차게 만들었다.

‘메이트’의 멤버 정준일은 공연계에는 물론 라디오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나, TV에서는 자주 볼 수 없었던 뮤지션. 그래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를 한 사연이 더욱 팬들과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했었다.

정준일이 직접 밝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계기’는 바로 가수 이소라. 평소 이소라와 각별한 친분을 자랑하는 정준일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섭외가 들어오자마자 이소라와 상의를 했고, 이소라는 “무조건 해야 한다”며 응원했고, 정준일은 이에 이소라의 조언을 굳게 믿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정준일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마이리틀텔레비전’ 정준일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하지만 어렵게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한 정준일은 생방송 전 징행한 사전 촬영에서 카메라를 보고 도망을 가며, 아마추어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프로 뮤지션 답게 수준급 피아노 연주와 노래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인터넷 생방송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김구라, 백종원, 홍진영, 정준일, AOA초아, 김영철까지 6명의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으로 시청률이 가장 높은 스타가 승리하는 신개념 대결 프로그램이다.

정준일의 입담과 음악이 함께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 1부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일) 일요일 밤 11시 15분에 만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2부는 설 연휴 다음주에 편성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