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석, “과거 아이돌 그룹 출신이다”… ‘숨겨왔던 랩 실력’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김지석, “과거 아이돌 그룹 출신이다”… ‘숨겨왔던 랩 실력’ 선보여
 
김지석
 
배우 김지석이 인기리에 종영된 ‘강심장’에 출연해 과거 아이돌 그룹 출신임을 밝혀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4월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김지석에 이동욱이 “과거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했다”고 묻자 김지석이 “왜 대본에 없는 이야기를 하느냐”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지석은 “데뷔했을 때는 이미 H.O.T가 해체하고 g.o.d가 급부상했던 시기였다. 리오라는 5인조 그룹으로 데뷔했고 나는 빨간색의 열정이라는 컨셉이였다”고 말해 스튜디오는 물론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리오의 래퍼 출신이라 밝히며 즉석에서 랩 실력을 선보여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김지석 / SBS
김지석 / SBS

이에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잘생긴 외모에 아이돌 출신이었다니~ 인기 많았겠는데~?", "와 지석형님 아이돌 출신일줄이야ㅋㅋ 생각지도 못했던 사실을 알고가네요", "앜ㅋㅋ완전 얼굴은 배우상인데 아이돌이였다니 색다르다ㅋㅋ 매력있어" 등 많은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