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가수3’ 하동균, 무대 본 음감실 김연우 “시샘 난다” 인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나가수3’ 하동균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질투를 폭발했던 김연우를 굴복(?)시켰다. 하동균이 입이 떡 벌어지는 무대를 선사해 김연우를 비롯한 음악감상실 멤버 전원의 감탄사를 자아낸 것. 여심을 사로잡았던 하동균이 이제는 남심까지 사로잡을 태세다.
 
오늘(20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되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기획 박현호 / 연출 강영선, 김준현, 오누리 / 이하 ‘나가수3’)에서는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라는 미션으로 2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진다.
 
하동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순위와 점수를 신경 안 쓴다기보다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더 많이 신경 쓰게 된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하고 싶은 것, 내가 표현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좋다”라는 자신의 음악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는 속내를 고백했다.
 
‘나가수3’ 하동균 / 사진=MBC ‘나가수3’
‘나가수3’ 하동균 / 사진=MBC ‘나가수3’

앞서 하동균은 파격적인 선곡과 무대매너, 창법으로 시청자들의 허를 찔러왔다. 그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을 거침없이 보여주며 경연보다는 공연을 하는 듯한 느낌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하동균이 잘생긴 얼굴은 아니다”라고 말하며 묘한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던 김연우는 그를 ‘급 인정’하는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2라운드 1차 경연 무대에 오른 하동균은 존경하는 가수이자 밴드의 곡을 선곡해 모두를 자신에게 집중하게 하며 청중평가단을 휘어 감았다. 그의 절절하면서도 거친 목소리와 가슴에 박히는 가사는 여성관객뿐만 아니라 남성관객들까지도 사로잡았다.
‘나가수3’ 하동균 / 사진=MBC ‘나가수3’
‘나가수3’ 하동균 / 사진=MBC ‘나가수3’
 
무엇보다 김연우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과 공연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 하동균의 모습을 일일이 열거하며 관심을 드러냈다. 그는 “모든 걸 내려놓았다고 하셨잖아요. 그 모습마저 시샘이 난다”라며 다시 한 번 질투심을 드러냈지만, 이내 “하동균씨의 무대를 볼 때마다 멋있다. 매 무대마다 조금씩 다른 걸 보여주고 있다”며 하동균의 멋진 무대에 사로잡혔음을 고백했다.
 
이어 김연우는 “음악적 표현에 있어서도 자신의 원칙을 쭉 밀어붙이는 모습이 마음에 든다”고 하동균의 무대를 깊은 인상을 받았음을 고백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과연 ‘질투폭발’ 김연우를 굴복시킨 하동균의 무대는 어떠할지 오늘 밤 ‘나가수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가수3’는 귀 호강, 귀 정화 음악 버라이어티로 탄생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나가수3’의 2라운드 1차 경연은 오늘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나가수3’ 하동균 / 사진=MBC ‘나가수3’
‘나가수3’ 하동균 / 사진=MBC ‘나가수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