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킬미, 힐미’ 황정음, 생동감 있는 ‘오리진’ 캐릭터에 반응 뜨거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황정음의 깊이 있는 연기로 탄생시킨 ‘오리진’캐릭터에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오리진’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인물로 탄생시키며 연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극 중 황정음(오리진 역)은 다양한 인격이 번갈아 나타나는 지성(차도현 역)의 급변하는 캐릭터에도 적재적소의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상대 배우의 감정을 극대화, 시청자들로부터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킬미, 힐미’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일등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다.
 
‘킬미, 힐미’ 황정음 / MBC
‘킬미, 힐미’ 황정음 / MBC

관계자는 “작품에서 7개의 인격을 가진 주인공의 내면연기를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었던 데에 황정음의 역할이 컸다. 어린 시절의 기억을 되찾고 아픈 운명과 맞닥뜨린 비극적인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 현장에서도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황정음 아닌 오리진은 상상할 수 없다! 명불허전 갓정음!”, “황정음이 지성의 다중인격 연기도 다 살리는 듯! 케미요정 탄생?!”, “황정음 날이 갈수록 연기력에 신들린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 중인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가 펼쳐나가는 힐링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