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정, 김혜은, 조재룡, 최귀화, 안진경, 이명훈, 이시아 등 원앤원스타즈 소속 배우 명절 인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원앤원스타즈 소속 배우들이 명절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18일 오후 원앤원스타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속배우 김희정, 김혜은, 조재룡, 최귀화, 안진경, 이명훈, 이시아 등이 친필사인과 함께 새해 인사 메시지를 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가 특히 눈길을 끈다.
 
김희정, 김혜은, 조재룡, 최귀화, 안진경, 이명훈, 이시아 / 사진=원앤원스타즈
김희정, 김혜은, 조재룡, 최귀화, 안진경, 이명훈, 이시아 / 사진=원앤원스타즈

김희정은 ‘건강한 한 해 되시길 소망하며...’ 라는 인사를 전했고, 김혜은은 ‘새해 건강하시고 무엇보다 행복함의 소중함을 되찾으시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라는 문구로 인사를 전했다.
 
또한 신예 이시아는 ‘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인사와 함께 깜찍한 모습을 전했고, 왕성한 중국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안진경 역시 청초한 모습으로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인사를 전했다.
 
tvN 미생의 화제인물 ‘박대리’ 역의 최귀화 역시 ‘여러분, 2015년 대박나세요’ 라는 인사를 전했고, 최근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초반 부 등장하여 장혁을 지독하게 추격하던 배우 조재룡도 ‘2015년 만사형통되세요’ 라며 사진과 문구를 공개했다.
 
신예 이명훈 역시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UPGRADE 팍팍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문구로 인사를 전했다.
 
원앤원스타즈 관계자는 “팬들과 더욱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새해를 맞이해 사진을 준비했다.” 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