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희원, 악역 대세답게 학생들 벌벌 떨어… ‘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희원, 악역 대세답게 학생들 벌벌 떨어… ‘포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희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김희원이 제주도 서귀포 산업과학 고등학교에서 중장비 마스터로 거듭났다.
 
지난 10일 방송에서 지게차 수업을 들으며 ‘영농후계자의 꿈’을 키운 김희원. 이어 17일 방송에서는 굴삭기(포크레인) 수업에 참여하는 김희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녹화 당시 김희원을 포함한 전학생들은 지게차와는 차원이 다른 거대한 굴삭기를 접하고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김희원 역시 마찬가지. 하지만 이내 굴삭기에 적응한 김희원은 또 한번 ‘악당’의 기운을 풀풀 풍기며 굴삭기를 조종해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김희원이 굴삭기로 땅을 파는 모습이 마치 살인을 저지르고 은폐하려는 범죄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들어 간담이 서늘해졌다는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러나 김희원은 무시무시한 분위기와 달리 의외로 선생님의 지시에 고분고분 따르며 모범생처럼 행동해 눈길을 끌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희원 /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희원 / JTBC

중장비 마스터로 거듭난 김희원의 굴삭기 수업은 17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3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