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셜포비아’ 변요한-이주승,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긴장감 최고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소셜포비아’ 변요한-이주승,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긴장감 최고조’
 
오는 3월 12일 개봉 예정인 ‘소셜포비아’가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에 이어 변요한, 이주승의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 한다.
 
변요한과 이주승 두 주연배우의 일촉즉발 긴장감 어린 표정과 자살과 타살을 둘러싼 갈등의 메시지로 궁금증을 극대화하고 있다.
 
영화 ‘소셜포비아’는 SNS에서 벌어진 마녀사냥으로 인한 한 사람의 죽음이 자살인지 타살인지 파헤쳐가는 SNS 추적극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타블렛PC를 들고 의심과 갈등의 눈빛을 발하는 변요한과 깨진 스마트폰을 자신의 머리에 겨눈 채 눈물을 머금고 있는 이주승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각 캐릭터 포스터에는 “이게 진짜 타살이라고 생각해?”라는 지웅의 대사와 “이거 진짜 자살 아닌 것 같아요”라는 용민의 대사가 배우들의 표정과 합쳐지며 일촉즉발의 긴박한 상황임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소셜포비아’ 포스터 / KAFA
‘소셜포비아’ 포스터 / KAFA
 
지난해 화제의 드라마 ‘미생’으로 올해 최고의 기대주로 올라선 변요한은 얼떨결에 현피에 참여했다가 위기에 빠진 경찰지망생 ‘지웅’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또한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이주승은 재미로 현피에 참여한 SNS 중독자 ‘용민’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영화의 몰입도를 높였다. 폭발적 열연을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영화 ‘소셜포비아’는 단편 ‘필름’, ‘Keep Quiet’ 등 젊은 감각과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수상 행진을 이어온 홍석재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다. 제 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감독조합상, 넷팩상(아시아영화진흥기구상), 제 40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 배우상을 수상하며 영화계와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한 순간도 지루함을 용납하지 않는다’(newb****), ‘유력한 2015년 베스트무비’(i2kr****), ‘현재 내가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야기’(nahy****), ‘섬세한 연출과 긴장감 있는 스토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 보는 내내 몰입하며 봤던 작품’(musi****), ‘플롯이 탄탄하다. 홍석재 감독의 차기작이 매우 기대된다’(ksyi****)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SNS 마녀사냥으로 인해 벌어지는 현시대의 이야기를 섬세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완성도를 높여 평단과 관객이 먼저 인정한 화제의 작품 ‘소셜포비아’는 오는 3월 12일 개봉한다.
‘소셜포비아’ 포스터 / KAFA
‘소셜포비아’ 포스터 / KAF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