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9禁 척도 바꾸는 ‘파격’ 스틸컷 공개… ‘수위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9禁 척도 바꾸는 ‘파격’ 스틸컷 공개… ‘수위 대박’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그야말로 그레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파격 로맨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드디어 본능을 깨우는 19禁 스틸을 공개한다.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아바타’첫 주 박스오피스 기록까지 깬 흥행 센세이션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드디어 국내에 본능을 깨우는 19禁 스틸을 본격 공개한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 UPI 코리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 UPI 코리아
 
이번에 공개된 영화 스틸은 총 4장으로 주인공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 스틸’의 변화되는 관계의 진전을 그리고 있다.
 
아픈 친구를 대신해 ‘크리스찬 그레이’를 인터뷰를 하러 간 ‘아나스타샤 스틸’은 완벽한 그에게 짜릿한 경험을 하게 되고, 그 역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아나스타샤’에게 점차 이끌리게 된다.
 
둘은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로맨틱한 첫 키스를, 그리고 점차 뜨겁고도 거부할 수 없는 경험으로 치닫게 된다. 이번 19禁 스틸은 국내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스페셜 19禁 예고편에서도 삽입되어 해외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 UPI 코리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 UPI 코리아
 
특히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이고 고급스러운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며 전세계 흥행 신드롬의 실체를 엿볼 수 있다.
 
연일 이슈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어벤져스’, ‘다크 나이트’, ‘아바타’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예매율을 모두 갈아치우며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최단기간 최고 오프닝 예매율을 경신한 바 있다.
 
더불어 세계 각국에서 역대 최고 2월 최고 오프닝 기록 및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중 최고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는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전세계 핵폭풍급 흥행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실체는 오는 2월 26일, 국내 스크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 UPI 코리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 UPI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