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12회부터 합류해 남보라 콤비 기대… ‘뜻 밖의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12회부터 합류해 남보라 콤비 기대… ‘뜻 밖의 케미’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배우 김형규가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에 캐스팅 됐다.
 
김형규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7일 “배우 김형규가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중 김형규가 맡은 역할은 순정(남보라 분)을 도우며 스토리 반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선호’라는 청년으로 눈썰미가 좋으며 재치 있는 인물이다. 김형규는 특유의 맛깔 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활기를 불어 넣을 전망이다.
 
특히 SBS 드라마 ‘쓰리 데이즈’에서 박유천과 대립하는 냉정한 킬러 요한 역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김형규는 동 시간대 이전 작품인 주말 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서는 능청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치과의사 서인우역을 맡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 논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임상수 감독의 개봉예정 신작 ‘나의 절친 악당들’(가제)에서 류승범, 고준희와 연기 앙상블을 펼친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 BH엔터테인먼트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 BH엔터테인먼트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김형규는 날카로운 눈빛과 개성 있는 말솜씨로 매 작품마다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여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배우”라며 김형규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한편, ‘내 마음 반짝반짝’은 서민의 딸로 태어난 세 자매가 갑의 횡포 속에서 집안의 복수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살아가는 성장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