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 아버지 죽게 만든 배수빈 악행 확인… ‘심쿵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 아버지 죽게 만든 배수빈 악행 확인… ‘심쿵 전개’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 배수빈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가 아버지 이덕화를 죽게 만든 장본인이 배수빈이라는 결정적인 사실을 두 귀로 확인, 충격에 빠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10회 분에서는 비밀방에 숨어있던 이순정(남보라)이 아버지 이진삼(이덕화) 죽음과 관련된 천운탁(배수빈)의 악행을 확실히 알게 되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아버지 죽음과 형부 천운탁이 연관됐다고 믿고 있는 이순정은 언니 이순진(장신영)이 걱정돼 천운탁의 집으로 들어왔던 상황. 이순정은 천운탁의 집에서 마치 하녀처럼 온갖 허드렛일을 도맡아 하는 언니 이순진과 그런 이순진을 부려먹는 황미자(금보라)와 천금비(손은서), 천은비(하재숙)에게 불만이 가득했다. 더욱이 이순정은 천은비의 계략으로 천금비의 다이아세트를 훔친 도둑으로 몰렸고 황미자에게 따귀까지 맞았던 것. 이순정이 자신이 아니라고 항변하는데도 황미자는 무자비하게 폭행했고 이순정은 억울함에 눈물을 펑펑 흘렸다.
 
이후 이순정은 자신을 냉동 창고에 가둬 죽이려고 했던 신이사(김하균)가 한밤중 급작스럽게 천운탁의 집을 찾아오자 강한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급기야 과거 천운탁 집에 침입했을 때 들어갔던 비밀방으로 몰래 숨어든 채 서재에서 밀담을 나누는 천운탁과 신이사의 대화를 엿들었던 터. 신이사는 “대표님이 어렵고 힘드실 때마다 앞에 나서서 모든 일 다 처리 한 게 저란 말씀입니다”라며 “한영표 말에 힌트를 얻어서 흑두구를 쓰자는 아이디어를 낸 것도 접니다. 그리고 경주 양계장 사건도 대표님 분부 받아 제가 했구요”라고 자신을 홀대하는 천운탁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심지어 신이사는 “무엇보다도 그 눈에 가시 같고 목에 걸린 닭뼈 같았던 이진삼 제거에 시초를 마련한 게 누굽니까? 접니다!”라며 이진삼의 이름을 입에 올려 듣고 있던 이순정을 긴장케 했다. “그만하세요!”라며 천운탁이 화를 냈지만 신이사는 “물론 이진삼을 죽여 버린 건 결정적으로 대표님 이시지만요! 사실 그날 밤 대표님이 이진삼 죽이신 거 아닙니까?”라고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냈다. 그동안 아버지 이진삼의 죽음과 양계장 밖에 서 있던 천운탁을 연결시켜왔던 이순정이 확실한 진실을 알아낸 순간이었던 셈이다.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리-배수빈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리-배수빈 / SBS

하지만 이때 비밀방 쪽에서 인기척을 느낀 천운탁이 비밀방 문 쪽 책장을 확 잡아당기면서, 동시에 비밀방 안에 숨어있던 이순정을 발견했던 상태. 천운탁이 아버지를 죽였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잡게 된 이순정과 이를 들켜버린 잔혹한 천운탁의 대립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리-배수빈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리-배수빈 / SBS

한편 ‘내반반’ 10회 분에서는 이태임이 윤다훈의 진심어린 호의를 ‘스폰서’를 거론하며, 거절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순수(이태임)는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선해주고 죽은 동생의 아파트에서 살게 도와준 표성주(윤다훈)에게 고마움을 느꼈던 상황. 두 사람은 눈썰매장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표성주는 스키도 타러가자며 제안했지만 이순수가 “계속 오늘처럼 놀면 남들이 아저씨가 제 스폰서인줄 알아요”라고 사양했던 것. 스폰서라는 말에 표성주는 격분하며 나가버렸고 이순수는 당혹스러워했다. 과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이어지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