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 유일, ‘로기수’ 첫 뮤지컬 캐스팅… “기쁘면서도 설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서프라이즈 유일, ‘로기수’ 첫 뮤지컬 캐스팅… “기쁘면서도 설레”
 
서프라이즈 유일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리더 유일이 뮤지컬 ‘로기수’를 통해 첫 뮤지컬 신고식에 나선다.
 
유일은 ‘로기수’에서 전쟁으로 부모를 잃은 후 맹목적으로 미국을 경멸하지만 포로수용소에서 난생처음 춰보는 탭댄스의 매력에 사로잡히는 북한군 포로 소년 ‘로기수’역을 맡았다. 유일은 이번 뮤지컬을 통해 연기와 음반을 넘어서 뮤지컬에 도전해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로기수’에 캐스팅돼 연습에 한창인 유일은 “새로운 분야인 뮤지컬에 도전하게 되어 정말 기쁘면서도 설렌다. 저만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로기수 역할을 소화해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첫 뮤지컬 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로기수’는 한국전쟁이 한창이던 1952년 거제 포로수용소에서 북한군 포로 소년 ‘로기수’가 전쟁의 극한과 이념 대립을 넘어 꿈을 향해 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종전 후 이익을 챙기기 바쁜 미군과 수용소 내 이념 전쟁이 극에 달한 포로들 사이에서 ‘로기수’가 꿈과 희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비장한 댄스와 빈티지한 음악으로 풍성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리더 유일은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이후 지난 11월 18일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하며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액터테이너’로서의 활동 입지를 다졌다. 또한 현재 일본 KNTV ‘도키메키 칸도라’의 MC로 활약하며 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프라이즈 유일 / 판타지오, IM Culture
서프라이즈 유일 / 판타지오, IM Culture

한편 유일이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서는 뮤지컬 ‘로기수’는 오는 3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