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설의 마녀’ 고주원, 한혜진 외도에 ‘발끈’…‘새로운 전계’ 긴장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전설의 마녀’ 고주원, 한혜진 외도에 ‘발끈’…‘새로운 전계’ 긴장감
 
‘전설의 마녀’ 고주원이 한혜진의 외도를 눈치챘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전설의 마녀에서는 헬기 사고로 죽은 줄로만 알았던 도현(고주원)과 수인(한지혜 분)이 재회했다.
 
이날 식물인간에서 의식이 돌아온 도현은 힘겹게 "저 사람이 날 살렸어. 나 떠나면 저 사람 혼자 있을 생각에 죽을 수가 없었어"라며 감사를 표했다.
 
하지만 그런 도현을 보는 수인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우석(하석진)과의 관계 속에 복잡한 감정에 휩싸이고 있었다.
전설의 마녀 고주원 / MBC 전설의 마녀 방송 화면 캡처
전설의 마녀 고주원 / MBC 전설의 마녀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마도현을 찾아온 그의 어머니는 문수인에 대해 “바람이 났다”라며 마주란(변정수 분)에게 “네가 그랬잖아. 도현이 처 바람나 집 나갔다고”라고 말을 꺼냈다.
 
마도현은 마침 문수인이 놓고 간 휴대폰을 봤고, 남우석(하석진 분)과 아내 문수인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발견했다.
 
이에 마도현은 남우석에게 전화를 해 “당신 누구야”라고 물어 시청들의 긴장감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