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드클라운-스컬-기리보이, 지코 ‘Well Done’ 극찬… “연습 아닌 경험으로 자란 지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매드클라운-스컬-기리보이, 지코 ‘Well Done’ 극찬… “연습 아닌 경험으로 자란 지코”
 
지코의 신곡 ‘Well Done’이 공개된 가운데, 동료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13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지코의 ‘Well Done’은 공개 직후부터 멜론, 지니, 올레뮤직 등 각종 차트의 1위에 올랐으며 나얼의 강세에도 어깨를 나란히 하며 새로운 음원강자의 모습을 보였다.
지코 / 세븐시즌스
지코 / 세븐시즌스
 
특히 Top100 차트에는 이번 신곡 ‘Well Done’과, 지난 11월 발매한 싱글 ‘Tough cookie’를 비롯해 소속그룹 블락비가 지난 해 7월 발매했던 ‘HER’과 육지담의 ‘밤샜지’ 등 지코의 손에서 만들어진 곡이 네 곡이나 들어있어 저력을 알 수 있게 한다.
 
이에 동료들도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매드클라운은 “지코는 연습이 아닌 경험으로 자라났다”는 웰던의 가사를 언급하며 “잠이 확 깰 정도로 멋있네”라 극찬했으며, 스컬과 기리보이를 비롯해 디자이너 고태용 역시 SNS를 통해 ‘뉴욕에서 모델들과 피팅을 하며 웰던을 듣고있다’는 내용을 기재하는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코는 멜론TV의 ‘해시태그’ 스페셜 영상을 통해 음악적 고충과 새로운 이상형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