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려라 장미’ 정준, 미련 남은 이영아 동생 고소해… 불 지피는 ‘갈등’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달려라 장미’ 정준, 미련 남은 이영아 동생 고소해… 불 지피는 ‘갈등’ 예고
 
‘달려라 장미’ 정준 이영아
 
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에서 정준과 이영아의 악연이 현재진행형으로, 풀리지 않을 것 같은 이들의 관계에 극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어제(12일) 방송된 ‘달려라 장미’ 43회에서 민철(정준 분)과 장미(이영아 분)의 우연한 만남은 민주(윤주희 분)가 파놓은 함정으로 밝혀졌다. 민주가 장미와 태자(고주원 분) 사이를 질투하면서 둘을 갈라놓으려는 방해공작을 펼친 것. 태희(이시원 분)는 민철과 장미가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면서 장미가 민철과 확실히 헤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태자를 만난다고 생각하게 되고 이에 장미에 대한 악감정을 품는다.
 
뿐만 아니라 민철은 장미의 동생 장수(권수현 분)가 자신의 병원에 대해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린 증거를 간호사들로부터 받아내고 장수를 업무방해와 명예훼손으로 경찰에 고소하게 되면서 파혼 후 잠잠했던 장미 집안과의 또 다른 갈등을 예고했다.
 
민철은 장미와 태자의 만남을 알게 된 후, 장미에게 미련이 남은 듯한 묘한 감정을 드러냈지만 민철 집안과 장미 집안 간의 갈등의 불씨가 사그라지지 않을 조짐이 보이면서 이들의 악연이 앞으로 극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첫 악역 도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정준은 “연기를 하는 입장에서도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 기대가 많이 되고 있다. 한 회 한 회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드라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달려라 장미’ 정준-이영아 / SBS
‘달려라 장미’ 정준-이영아 / SBS

한편, 정준의 열연과 더불어 등장인물 간의 갈등도 고조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