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톱스타뉴스 안드로이드용 공식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톱스타뉴스의 공식 앱(안드로이드)이 출시됐다.
 
DMC미디어를 통해 개발된 톱스타뉴스 공식앱은 고화질 포토뉴스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기사에 노출된 스타를 팬으로 즉시 등록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원하는 사진을 스마트폰 사진첩이나 배경화면에 저장할 수 있다. 또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 트위터 등 개인 SNS 계정에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다. 
 
앱 내 랭크(RANK) 메뉴에서는 웹서비스에는 없는 별도의 랭킹 서비스가 작동되며, 매주 월요일에 1위부터 20위까지의 스타가 산정되 발표된다.
 
랭킹 산정 기준은 앱에서의 조회수, 스크랩수, 팬수 등을 기준으로 종합 랭킹이 산정되며, 이미지 클릭 시 해당 스타의 홈페이지로 이동한다.
 
특히, 섹션 서비스를 하고 있는 톱스타뉴스 서비스에 맞게 좋아하는 스타의 FAN으로 등록하면 해당 스타의 최신 뉴스를 쉽게 구독할 수 있다.
 
피드 메뉴에는 자신이 팬으로 등록한 스타의 기사를 최신 순으로 모아볼 수 있는 ‘기사보기’와 기사 상세페이지에서 스크랩한 기사를 저장해 두는 공간인 ‘스크랩보기’ 단축메뉴가 있다.
 
또한 팬으로 등록한 스타의 뉴스에 대해 푸쉬 알림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톱스타뉴스 앱은 연예계 관련 뉴스와 함께 유명 연예인의 시상식, 음악방송, 공연, 화보, 공항패션 등 희소가치가 있는 사진을 가로 800픽셀 이상의 고화질로 무료 제공한다.
 
또 성별과 연령대, 관심분야에 따른 맞춤형 스타 추천서비스 기능과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비 로그인 방식이다.
 
톱스타뉴스 안드로이드용 공식앱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서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mcmedia.app.tsn
톱스타뉴스 공식앱 구글 플레이 설치 화면
톱스타뉴스 공식앱 구글 플레이 설치 화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