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 지진희, “나는 공예 중독이야”… 동호회 가입까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해피투게더’ 지진희, “나는 공예 중독이야”… 동호회 가입까지 ‘눈길’
 
‘해피투게더’ 지진희
 
이번 주 ‘해피투게더3’는 ‘연예계 화성인 특집’으로 꾸며져 각자 한 분야에 중독된 연예게 대표 화성인, 공예 중독 지진희, 애견 중독 구혜선, 관리 중독 광희, 먹방 중독 설현이 출연해 숨겨둔 예능감을 선보였다.
 
특히, 공예 중독이라고 밝힌 지진희는 “어릴 때부터 손재주가 좋았다. 손재주가 좋은 어머니를 닮아 휴대폰 케이스, 가방, 블록 등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아이와 놀아주려 시작한 블록에 내가 빠져 동호회까지 가입했다.” 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으며, 100% 수작업으로 핸드폰 케이스를 만드는 모습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해피투게더’ 지진희 / KBS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지진희 / KBS ‘해피투게더’

또한, 애견 중독 구혜선은 강아지와 고양이까지 총 10마리의 애완동물과 집에서 동고동락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요리 중독이라고 밝힌 안재현은 평소에 좋아하는 요리인 연어 스테이크를 집에서 직접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는데 능수능란한 칼질과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하는 등 요리까지 잘하는 완벽남의 모습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관리중독남 광희는 3주 만에 8kg을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으며, 완벽한 몸매와는 달리, 먹방 중독이라고 밝힌 대세 걸그룹 AOA 설현은 장소불문 어디서든 맛있게 먹는 모습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2월 12일 목요일 밤 KBS 2TV 11시 10분~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