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아라, 日 뮤지컬 ‘해를 품은 달-연우’ 역 캐스팅… ‘헬로비너스 탈퇴 후 도약’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유아라, 日 뮤지컬 ‘해를 품은 달-연우’ 역 캐스팅… ‘헬로비너스 탈퇴 후 도약’ 눈길
 
유아라
 
배우 유아라가 일본에서 공연될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의 주연 '연우'역에 캐스팅됐다.
 
지난 12월 김지영, 남성진, 김종국, 윤태영, 허태희, 임성언, 황승언 등이 소속되어 있는
 
얼반웍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의 행보를 예고한 바 있는 유아라는 첫 작품으로 당당히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의 주연 자리를 꿰차며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히게 되었다.
 
극 중 유아라가 연기하는 ‘연우’는 ‘훤’과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음모로 인해 무녀로 살아야만 하는 캐릭터다. 상대역에는 그룹 초신성의 ‘성모’가 함께 한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정은궐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국내 창작 뮤지컬로 2013년에 19회 한국뮤지컬 대상을 받았으며 김수현, 한가인 주연의 드라마로 42%라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일본, 중국에 방송되고 있어 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MBC ‘엄마가 뭐길래’, ‘황금무지개’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던 유아라가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정과 예매에 관한 현지 문의가 폭주하는 등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뮤지컬 ‘해를 품은 달’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유아라는 뮤지컬 첫 주연을 맡은데 대한 부담감을 일소하고 연습에 매진하며 작품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
 
유아라 / 얼반웍스이엔티
유아라 / 얼반웍스이엔티

유아라는 "작품이 큰 인기를 끌어 ‘연우’를 맡은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첫 연습 때 긴장감 때문에 한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못 했다. 연습하고 또 연습해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해를 품은 달’은 오는 2월 20일 일본 오사카 브라바홀을 시작으로 4월에는 도쿄 유포트홀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