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머시(NO.MERCY)’, 파이널 미션 데뷔 멤버 7인 확정… ‘힙합 보이그룹’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노머시(NO.MERCY)’, 파이널 미션 데뷔 멤버 7인 확정… ‘힙합 보이그룹’ 탄생
 
‘노머시(NO.MERCY)’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가 최종 데뷔 미션을 통해 데뷔 멤버 7명을 드디어 확정 짓게 된다.
 
오늘(11일, 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노머시’ 최종회에서는 마지막 데뷔 미션인 3:3:3 미션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 7명을 확정 짓게 된다. 데뷔를 위해 치열한 미션 전쟁을 치러야 했던 스타쉽 연습생들의 10주간 대장정이 드디어 끝을 맺게 되는 것.
 
지난 주 300명의 청중단이 직접 우승팀을 가렸던 4차 데뷔 미션을 통해 기리보이 팀이 우승을 차지해 음원 발매의 기회를 가지게 됐지만 패배한 천재노창 팀에서는 윤호가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돼 한바탕 눈물 바다를 이루기도 했다.
 
최종 데뷔 멤버 7인을 가리는 파이널 미션은 남은 인원 9명이 3명씩 세 팀을 이뤄 3:3:3 유닛 미션을 펼치게 될 예정. 100% 관객들의 투표에 의해 데뷔 멤버를 결정짓게 될 마지막 미션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쉽 소속 가수 매드클라운, 정기고, 씨스타의 효린-다솜과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파이널 미션의 스페셜 멘토로  활약한 옐라다이아몬드, 주영, 크라이베이비 등 걸출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낸다.
 
세 팀으로 구성된 각 팀의 연습생들은 데뷔 멤버를 결정 짓게 될 마지막 미션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다고. 각 팀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무대에서 극강의 섹시 무대, 달콤한 러브 송 무대까지 각양각색의 무대로 미션 이래 최고의 매력을 발산하게 된다는 전언. 특히 이번 미션 후 9명의 연습생 모두가 참여해 의기투합한 스페셜 단체 무대도 최초로 마련돼 마지막 미션을 함께 한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만큼 당장 데뷔해도 손색 없을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노머시(NO.MERCY)’ / MNET
‘노머시(NO.MERCY)’ / MNET

무자비한 연습 경쟁에서 최종으로 선정된 멤버는 과연 누가 될 것인지 데뷔의 문턱을 코앞에 두고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비운의 연습생은 누가 될 것인지 오늘 최종회를 통해 밝혀진다.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최강의 래퍼, 프로듀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미션도 선보여 서바이벌 사상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앞서 지난 10일에는 반스와 퍼스트룩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통해 매드클라운, 정기고, 기리보이, 주영, 바스코, 천재노창 등 최근 대세 크류인 저스트 뮤직과 스타쉽엑스의 아티스트와 함께 노머시의 연습생 주헌, 셔누, 형원, 원호가 함께해 ‘힙합버스터(HIPHOP-BUSTER)’를 방불케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퍼스트룩 <1st Look> 매거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