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랭킹 뉴스] 김명민-오달수-이연희 주연 ‘조선명탐정2’ 예매율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콤비가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이 예매율 1위를 기록중이다.
 
같은 날 개봉하는 쟁쟁한 경쟁작들보다 훨씬 앞선 수치를 보인 것은 물론 앞서 개봉한 화제의 개봉작들도 단숨에 따돌리며 예매율 1위 자리를 거머쥔 것. 유쾌하고 통쾌한 웃음과 감동까지 보탠 설 맞춤형 코믹 사극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2011년에 이어 다시 한번 강력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조선명탐정2’ / 쇼박스
‘조선명탐정2’ / 쇼박스
 
2011년 이미 470만 관객의 재미를 인증 받은 바 있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4년만에 더욱 끈끈해진 호흡으로 돌아온 김명민, 오달수의 찰떡 케미는 물론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하는 이연희까지 가세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더욱 막강해진 웃음 코드와 화려해진 스케일의 액션은 더 말할 것도 없이 관객들을 설레게 만든다. 2011년에 이어 2015년 설날 극장가도 ‘조선명탐정2’가 꽉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리고 있는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2월 11일 개봉해 대한민국에 웃음꽃을 피울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