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먼킴-김지우, 대한항공 조현아 디스…‘마카다미아’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가 첫 딸 김루아나리를 ‘택시’에서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출산 당시 전한 그의 SNS 글이 새삼 재조명 받고 있다.

레이먼킴은 첫 딸 출생 당시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정일보다 열흘 전에 진통이 와서 2박3일을 병원에서 꽃분여마왕을 고생시키더니 2014년 12월 23일 오전 10시 3분에 몸무게 2.8kg에 키 50cm로 김지우와 김레이먼의 딸 김 루아 나리 (Kim Lua Nari)가 태어났다”고 밝혔다.

레이먼킴-김지우 / 레이먼킴 페이스북
레이먼킴-김지우 / 레이먼킴 페이스북

이어 그는 “절대 마카다미아를 뜯어 달라고 하는 어른으로 키우지 않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레이먼킴은 “51시간을 단 한순간도 포기하지않고 순수하게 자연주의 출산으로 나같은 사람을 이 아름다운 아이의 아버지로 만들어준 내 꽃분여마왕 진심으로 사랑한다 그리고 존경한다. 그리고 축하해주신 수많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