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셜포비아-스물-순수의시대-살인의뢰’, 2015년도 멈추지 않는 ‘남남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소셜포비아-스물-순수의시대-살인의뢰’, 2015년도 멈추지 않는 ‘남남케미’
 
오는 3월 12일 개봉을 확정한 변요한, 이주승 주연의 ‘소셜포비아’를 비롯해 ‘스물’, ‘순수의 시대’, ‘살인의뢰’ 등 3월 극장가 남남 커플들의 뜨거운 대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변요한, 김우빈, 강하늘 등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영화 ‘소셜포비아’는 SNS에서 벌어진 마녀사냥으로 인한 한 사람의 죽음이 자살인지 타살인지 파헤쳐가는 SNS 추적극이다. 2014년 최고의 한 해를 마무리한 변요한과 충무로에서 끊임없이 활약해온 이주승이 각각 주인공 ‘지웅’과 ‘용민’ 역을 맡아 충무로 대세다운 폭발적인 열연을 펼쳤다.

‘소셜포비아’ 이주승-변요한
‘소셜포비아’ 이주승-변요한
 
극중 룸메이트로 경찰지망생을 연기한 두 사람은 놀라운 캐릭터 표현력과 더불어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관객들의 몰입을 돕는다. 변요한은 이주승에 대해 “굉장히 노력하는 배우이다. 그래서인지 연기에 대해 자신감이 있고, 신뢰가 가는 배우이다. 현장에서도 서로 의견을 내고 수긍하는 등 호흡이 정말 잘 맞았다”고 밝혔다.
 
또한 이주승은 변요한에 대해 “평소에는 정말 재미있지만, 촬영할 때는 굉장한 집중력을 보여주는 불 같은 배우이다. 배우 대 배우로 조화를 이루는 방법을 잘 알고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고, 많이 배울 수 있었다”고 말해 서로에 대한 완벽한 신뢰로 환상적인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미생’에서 임시완, 강하늘과 회사 동기로 열연한 변요한과 ‘피노키오’에서 이종석과 호흡을 맞춘 이주승의 남다른 이력이 톡톡히 발휘돼 환상의 남남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물’ 포스터
‘스물’ 포스터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의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살 시절의 이야기를 담았다. 뭉치면 터지는 세 친구에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등 대세 배우진이 열연해 환상적인 케미를 담아냈다. 충무로 기대주 이병헌 감독의 데뷔작이다. 3월 대개봉.
 
‘순수의 시대’는 조선 개국 7년, 왕좌와 권력을 향한 욕망이 뒤엉켰던 1398년 ‘왕자의 난’의 중심에 서있던 난세의 세 남자 장군 ‘김민재’, 왕자 ‘이방원’, 왕의 사위 ‘진’의 이야기를 다뤘다. 신하균, 장혁, 강하늘이 야망의 시대에 대립하는 세 인물을 연기해 강렬한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배우들의 연기 변신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월 5일 대개봉.
 
‘살인의뢰’는 연쇄 살인마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의 극한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이다. 김상경, 김성균이 피해자 가족 역할로 감정의 폭발을 보여주고, 박성웅이 다시 없을 악역 열연을 펼치는 등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베테랑 배우들의 믿고 보는 연기력,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이 기대를 모은다. 3월 12일 대개봉.
‘순수의 시대’ 포스터
‘순수의 시대’ 포스터
 
영화 ‘소셜포비아’는 단편 ‘필름’, ‘Keep Quiet’ 등 젊은 감각과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수상 행진을 이어온 홍석재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다.
 
제 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감독조합상, 넷팩상(아시아영화진흥기구상), 제 40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 배우상을 수상하며 영화계와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한 순간도 지루함을 용납하지 않는다’(newb****), ‘유력한 2015년 베스트무비’(i2kr****), ‘현재 내가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야기’(nahy****), ‘섬세한 연출과 긴장감 있는 스토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 보는 내내 몰입하며 봤던 작품’(musi****), ‘플롯이 탄탄하다. 홍석재 감독의 차기작이 매우 기대된다’(ksyi****)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SNS 마녀사냥으로 인해 벌어지는 현시대의 이야기를 섬세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완성도를 높여 평단과 관객이 먼저 인정한 화제의 작품 ‘소셜포비아’는 오는 3월 12일 개봉한다.
‘살인의뢰’ 포스터
‘살인의뢰’ 포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