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종영 앞두고 막바지 촬영컷 포착… ‘마지막이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종영 앞두고 막바지 촬영컷 포착… ‘마지막이라니’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힐러’의 막바지 촬영 모습이 포착됐다.
 
2월 10일 종영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 측은 지창욱(서정후 역), 유지태(김문호 역), 박민영(채영신 역), 김미경(조민자 역) 등 출연진의 촬영장 뒷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입가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은 마지막 회의 클라이맥스가 될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분주했지만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표정의 배우들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특히 지창욱과 유지태는 다정한 포즈로 남다른 친분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중 달달한 커플 케미를 자랑하는 지창욱과 박민영은 서로를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방송 19회 만에 첫만남을 가진 힐러 지창욱과 해커 김미경의 인증샷은 독특한 케미를 자아낸다.
 
종영이 D-day로 다가오자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아쉬움을 달래고자 촬영 대기시간을 이용해 기념 사진을 찍고 서로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끈끈한 정을 나눴다는 후문이다.
 
‘힐러’ 제작진은 "지난 12월 1일 첫촬영을 시작으로 이제는 마지막 종착역을 앞두고 있다.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첫 촬영 때의 마음가짐 그대로 끝까지 열정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 하기 위해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한 만큼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 ㈜김종학프로덕션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 ㈜김종학프로덕션

한편,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힐러’ 마지막회는 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