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트제조기’ 빅병, 멤버들 폭풍 눈물 궁금증 유발… ‘빅병의 쿨한 이별방식’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히트제조기’ 빅병, 멤버들 폭풍 눈물 궁금증 유발… ‘빅병의 쿨한 이별방식’ 눈길
 
‘히트제조기’ 빅병
 
프로듀서 정형돈, 데프콘과 아이돌 유닛 빅병의 쿨한 이별여행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주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2집 앨범 활동을 마치며 아쉬운 이별을 준비하는 빅병의 모습이 방송된다.
 
MC 정형돈은 마지막으로 한자리에 모인 빅병에게 “이제 우리 서로 깔끔하게 헤어지자”며 각자 휴대폰에 있는 전화번호들을 삭제해 멤버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또한, 마지막까지 몰래카메라로 서로를 속고 속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던 빅병은 촬영이 끝나갈 무렵 갑자기 눈물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히트제조기’ 빅병 /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 빅병 / MBC에브리원

지난 7월 시즌1을 시작으로 긴 여정을 함께한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빅병의 마지막 이야기는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 2월 13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