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정유미, 온갖 수모에도 밝은 미소 시선 집중… ‘정요미’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녀들’ 정유미, 온갖 수모에도 밝은 미소 시선 집중… ‘정요미’ 등극
 
‘하녀들’ 정유미
 
자체 최고 시청률 3.4%를 기록하며 날로 흥미를 더하고 있는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속 정유미의 귀요미 표정 4종 세트가 공개됐다.
 
극중 정유미(국인엽 역)는 양반에서 하녀로 전락함과 동시에 독설과 모욕은 기본, 발길질과 매질 등으로 온갖 수모를 당하고 있어 눈물 마를 새가 없는 상황. 그녀는 드라마 속 참혹한 현실과는 달리 카메라가 꺼진 순간에는 귀여움 가득한 반전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온 몸이 포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햇살같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절로 훈훈케 하고 있다. 여기에 대본을 눈앞에 두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국인엽 캐릭터에 대해 끊임없이 분석하고 고민하는 그녀의 애정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터.
 
드라마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정유미가 극과 극을 내달리는 인생의 국인엽을 연기하는 만큼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을 텐데도 늘 웃음을 잃지 않고 있다. 현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정유미 덕분에 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정유미가 아버지 전노민(국유 역)이 뒤집어 쓴 누명을 벗기 위해 왕 안내상(이방원 역)에게 접근, 이 모습을 오지호(무명 역)가 지켜보고 있는데서 엔딩을 맞아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하녀들’ 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조선 최고의 귀요미 정유미를 만나볼 수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 토 밤 9시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