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청래 위원, 문재인 박정인 참배에 따가운 일침… “유대인이 히틀러에 참배한 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정청래 위원, 문재인 박정인 참배에 따가운 일침… “유대인이 히틀러에 참배한 격이다”
 
정청래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이 문재인 신임 당대표에 대한 따가운 시선이 멈추지 않고 있다.
 
10일 정청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적절치 않은 행동이다. 유대인이 히틀러의 묘소에 가서 참배할 수 있겠느냐”며 행동을 지적했다.
문재인 / MBC 화면 캡처
문재인 / MBC 화면 캡처
 
이는 이틀 째 문재인 대표에 대한 비판으로, 정 위원은 “나는 참배를 가지 않았다. 일본이 우리에게 사과했다고 해서 우리가 야스쿠니 신사에 가서 참배하고 천황 묘소에 가서 절할 수 있겠냐”고 반문했다.
 
이어 “나는 아직 그 정도 사과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런 행보는 부정절하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한편 문재인 대표는 지난 8일 박정희 전 대통령의 묘소를 참배하며 “이승만, 박정희 전 대통령 참배 여부를 놓고 계속 갈등하는 것은 국민 통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제 그런 갈등은 끝내고 국민통합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늘 참배를 결심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