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구의 사랑’ 도희-강준, 특별한 카메오 출연 예고… ‘도희와 도희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호구의 사랑’ 도희-강준, 특별한 카메오 출연 예고… ‘도희와 도희의 만남’
 
‘호구의 사랑’의 카메오 출연으로 알려진 도희와 씨클라운 강준이 출연 인증샷을 올려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는 오늘 10일 tvN ‘호구의 사랑’ 2회에 출연하는 카메오로 강호구와 도도희가 여수에서 마주치게 되는 여고생으로 열연할 예정.
‘호구의 사랑’ 이수경 / tvN ‘호구의 사랑’ 화면 캡처
‘호구의 사랑’ 이수경 / tvN ‘호구의 사랑’ 화면 캡처
 
‘호구의 사랑’ 제작진이 공개한 도희와 강준의 모습은 교복을 입은 채로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올린 상태로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밀리면 밀리는대로, 당기면 당기는대로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와 걸쭉한 입담의 소유자인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 ‘엄친아’의 이미지 '변강철',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까지. 이들 4명의 호구 남녀가 펼치는 갑을 로맨스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