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윤보미, 지옥의 화생방 견디지 못해… ‘아기처럼 눈물 펑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진짜사나이’ 윤보미, 지옥의 화생방 견디지 못해… ‘아기처럼 눈물 펑펑’
 
‘진짜사나이’ 윤보미
 
여군특집 멤버들이 드디어 화생방 훈련을 받는다.
 
지난 8일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 여군 2기들의 화생방 훈련에 돌입했다.
 
화생방 훈련은 시작부터 쉽지 않았다. 막내 보미는 화생방 교육의 기초인 방독면 착용법을 교육하던 중 갑자기 숨이 안 쉬어진다며 호흡 곤란을 호소했다.
 
보미가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지켜본 멤버들은 물론 교관과 조교들 모두 당황했다.
 
보미는 어렸을 때 해병대 캠프를 간적이 있는데 화생방 훈련이 어떤 건지 모르고 체험에 임했다가 너무 고통스러운 나머지 손으로 유리창을 깨고 탈출을 했던 트라우마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화생방 훈련에 낯익은 얼굴이 등장하기도 했다. 여군특집 1기 때 터미네이터 분대장으로 출연한 곽지수 병장이 하사가 되어 화생방 훈련을 통제하게 된 것. 곽지수 하사는 분대장이었을 당시 훈련에 뒤처지는 멤버들을 끝까지 이끌고 가 무사히 훈련을 마칠 수 있도록 도와줬으며 혜리의 애교에 오빠 미소를 대방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이번에도 화생방 트라우마로 호흡곤란 증세를 호소하는 보미를 전담마크하여 다시 한 번 육군훈련소의 해결사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한다. 
 
‘진짜사나이’ 윤보미 / MBC
‘진짜사나이’ 윤보미 / MBC

본격적인 화생방 실습에서는 보미 뿐만 아니라 모두가 공포에 떨기도 했다. 특히 이다희와 안영미는 처음 맛본 CS탄에 가스실 탈출은 물론 눈물과 콧물이 범벅된 채로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김지영과 박하선은 ‘악바리 정신’으로 고통을 견뎌내며 함께 훈련에 임한 다른 멤버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전우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부사관 학교에 들어간 여군 멤버들은 오는 15일 저녁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