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발렌타인데이 설문조사 중 지창욱, 이종석, 김수현, 이준기, 이민호 순으로 참여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발렌타인데이에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배우라는 설문이 어제 8일 시작됐다.
 
설문을 시작한지 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현재 4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창욱이 1위를 달리고 있다.
 
한류킹 이민호의 선전을 예상했으나, 드라마 ‘힐러’를 통해 인기가 폭주하고 있는 지창욱에 대한 팬심이 예사롭지 않다.
 
지창욱-이종석-김수현-이준기-이민호 설문조사 / 톱스타뉴스
지창욱-이종석-김수현-이준기-이민호 설문조사 / 톱스타뉴스

10시 현재 참여자 수로 보면 지창욱 275명, 이종석 65명, 김수현 48명, 이준기 44명, 이민호 26명으로 아직 만 하루가 지나지 않았지만, 초반 분위기를 볼 때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훈남 배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트렌디하게 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투표는 MMS를 이용해서 참여하는 투표로, 각 스타별로 할당된 번호로 MMS를 보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설문에서 각 스타별로 할당된 번호는 이민호 1877-0255, 이준기 1877-0256, 지창욱 1877-0257, 김수현 1877-0258, 이종석 1877-0259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MMS설문조사 안내 페이지 (스마트폰 http://bit.ly/m-mms 데스크탑 http://bit.ly/pc-m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MMS 문자투표의 집계방법은 참여자 1명당 10점을 부여하고, 투표수 1건당 1점을 부여하는 방식이므로 많은 사용자가 참여하면 높은 점수가 부여되며, 1일 50회까지 중복투표를 허용하고 있다.
 
MMS는 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Multimedia Messaging Service)로 사진이나 영상을 첨부해 보내는 메시지를 말한다.
 
참여 방법은 MMS를 보낼 번호를 입력한 후 사진을 첨부하고 응원 메시지를 함께 보내면 된다.
 
이 설문조사는 2월 23일까지 진행된 후 24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