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설의 마녀’ 한지혜, 이종원에 고주원 살아있는 거 알아… ‘문수인 선택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전설의 마녀’ 한지혜, 이종원에 고주원 살아있는 거 알아… ‘문수인 선택은?’
 
‘전설의 마녀’ 한지혜
 
‘전설의 마녀’ 한지혜가 탁기사 이종원에 의해 고주원이 살아있음을 알게되어 눈길을 끈다.
 
8일 방송된 MBC ‘전설의 마녀’에서 탁월한(이종원)이 마주란(변정수)의 옷을 가져다주기 위해 병원에 방문해 마도현(고주현)이 살아있음을 알게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후 마주란이 요코여사로 변신한 김영옥(김수미)를 만나게 되고 이에 비서로 같이 일을 봐주고 있는 손풍금(오현경)과 탁월한의 모습이 보여졌다.
 
이에 탁월한이 손풍금에 남우석(하석진)과 문수인(한지혜)의 사이를 물으며 "결혼 할 사이다"라는 손풍금의 말에 놀란 탁월한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때를 노린 마주희(김윤서)가 빵집에 방문해 이 사실을 알리려고 했으나 거짓말을 끝내 하지 못한 탁기사가 손풍금에 사실을 알리고 이를 문수인에 곧장 전해 문수인은 충격에 휩쌓이게 된다.
 
이어 탁기사의 진심을 통해 문수인이 점점 사실을 믿기 시작하고 문수인에 전해줄 차를 사러갔던 남우석을 뒤로하고 택시를 타고 남편 마도현이 있는 신화병원으로 향한다.
 
‘전설의 마녀’ 한지혜 / MBC
‘전설의 마녀’ 한지혜 / MBC

살아있는 마도현을 두 눈으로 확인한 문수인의 선택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MBC ‘전설의 마녀’는 주말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