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맑음 콘서트’ 에일리, ‘명불허전’ 가창력 과시…‘한국의 비욘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에일리가 명불허전 가창력으로 객석을 사로잡았다.

2월 7일 서울 특별시 성동구 안암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벨포트 더 맑음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날 콘서트에서 MC 박경림은 탁월한 진행 능력을 발휘하며 공연의 첫 포문을 열었다. 이후 에일리는 강렬한 레드 자켓을 입고 등장해 객석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에일리는 특유의 가창력을 과시하며 ‘내 몸에 손대지 마’를 열창했다.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함께 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도.

에일리는 이어진 ‘보여줄게’ 무대 또한 파워풀한 보이스로 공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에일리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에일리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끝으로 에일리는 ‘노래가 늘었어’와 ‘U&I’를 불렀다. 연달아 이어진 무대지만 지친 기색 하나없이 온 무대를 장악해 객석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오프닝임에도 불구, 에일리는 남다른 무대 매너로 객석과 호흡하며 무사히 첫 무대를 마쳤다.

한편 ‘더 맑음 콘서트’는 이승기, 에일리, 휘성, 장미여관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티켓 증정 이벤트가 시작됨과 동시에 높은 참가 신청이 잇달았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의 ‘더 맑음 콘서트’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을 찾은 4400여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