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타히티, 재즈풍 폰넘버 선보여… ‘연이은 호평’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타히티, 재즈풍 폰넘버 선보여… ‘연이은 호평’ 눈길
 
‘유희열의 스케치북’ 타히티
 
걸그룹 타히티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월 두번째 미니 앨범 ‘폰넘버(Phone Number)’를 발표하며 컴백한 타히티는 이전까지 무대에서 선보였던 ‘폰넘버’ 와는 전혀 다른 무대를 선보여 큰 관심을 끌었다.
 
타히티는 ‘폰넘버’의 앞부분을 재즈풍으로 편곡해 재즈 선율을 절묘하게 매치했다. 관객들은 걸그룹의 색다른 무대 연출에 큰 박수로 화답했으며 분위기는 더욱 고조됐다.
 
이어 타히티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 섹시미를 강조한 무대 의상과 타히티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으며 이날 1천여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민재, 지수, 미소, 아리, 제리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타히티는 현재 방송 뿐만 아니라 게릴라 콘서트, 화보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타히티 / 드림스타엔터테인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타히티 / 드림스타엔터테인먼트

한편 타히티의 무대는 오는 2월6일 금요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