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김동욱, 하녀로 전락한 정유미 향한 무공해 순애보 눈길… ‘애달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녀들’ 김동욱, 하녀로 전락한 정유미 향한 무공해 순애보 눈길… ‘애달퍼’
 
‘하녀들’ 김동욱 정유미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의 김동욱이 오늘(6일) 방송에서 정유미를 향한 순애보의 절정을 보인다.
 
지난 방송에서 김동욱(김은기 역)은 정인 정유미(국인엽 역)가 하녀로 전락한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샀다. 결국 김동욱은 정유미와의 도망을 계획했지만 이마저도 수포로 돌아갔고 김동욱의 애타는 마음과는 달리 점점 멀어져가는 정유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아리게 했다.
 
이런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는 김동욱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연인인 정유미를 잃을 위기에 처하자 눈앞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듯 사랑에 미쳐가는 모습을 보일 예정으로 그의 처절한 사랑이 정점에 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김동욱의 순애보에도 불구하고 다가가려 하면 점점 멀어지는 정유미의 모습에 김동욱은 충격과 분노를 오가며 애절한 사랑의 끝을 보일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김은기역의 김동욱은 세상에 다신 없을 조선의 로맨티스트를 100% 소화해내며 여심을 흔들고 있기에 오늘 방송에서 펼쳐질 그의 로맨스 열연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녀들’ 김동욱-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김동욱-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한편,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하녀들’은 미처 드라마를 보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내일(7일) 오후 1시 20분 1회부터 5회까지를 파격 편성해 연속 방송한다.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김동욱의 처절한 사랑은 오늘(6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