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지태, 독립영화 ‘생각보다 맑은’ 시사회 100명 관객 초청… ‘훈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유지태, 독립영화 ‘생각보다 맑은’ 시사회 100명 관객 초청… ‘훈훈해’
 
안방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누비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유지태가 또 다시 독립영화 응원에 나섰다.
 
오는 2월 13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독립영화 응원 상영회를 마련, 100여명의 관객을 초청해 함께 영화를 관람한다.
 
이번 상영회를 통해 그가 소개할 독립영화는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선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다룬 애니메이션 ‘생각보다 맑은’(감독 한지원 | 1월 22일 개봉)으로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감독들이 인정한 앙팡 테리블, 한지원 감독의 첫 극장 개봉작이다.
 
규모는 작지만 작품성과 의미를 지닌 놓치기 아쉬운 영화를 함께 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상영회는 이번 행사로 일곱 번 째를 맞는다.
유지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유지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2012년 ‘두 개의 문’(감독 김일란, 홍지유), ‘낮은 목소리3 - 숨결’(감독 변영주), 2013년 ‘가족의 나라’(감독 양영희), ‘힘내세요, 병헌씨’(감독 이병헌), 2014년 ‘만신’(감독 박찬경),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감독 안재훈, 한혜진)에 이은 ‘생각보다 맑은’ 응원 상영회는 2월 13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인디스페이스에서 진행되며, 초청된 100여명의 관객들과 배우 유지태가 함께 영화를 관람한다. 특히 이 날 상영에는 한지원 감독과 유지태의 무대인사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최근 드라마 ‘힐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유지태가 스스로 홍보대사를 자처한 또 하나의 독립영화. 그의 적극적인 행보를 통해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독립영화를 알리고, 함께 응원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보기 7탄’ ‘생각보다 맑은’ 상영회는 2월 6일부터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트위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