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의 얼굴’ 신성록, 서인국 함정 역이용 나서…‘살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왕의 얼굴’ 신성록, 서인국 함정 역이용 나서…‘살벌’
 
‘왕의 얼굴’ 신성록(김도치)가 서인국(광해군)의 함정 역이용에 나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5일 밤 방송된 KBS ‘왕의 얼굴’에서는 김도치가 광해군이 중전을 시켜 보낸 거짓 즉위식 초청장을 받아들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선조(이성재)는 가희(조윤희)가 건넨 독이 든 차를 마시고 갑자기 승하한다. 광해군을 살리기 위해 극단적 선택을 한 가희는 스스로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서인국 / KBS 왕의 얼굴 방송 화면 캡처
서인국 / KBS 왕의 얼굴 방송 화면 캡처
 
이에 선조의 승하에 따라 광해군은 용상에 오를 채비를 한다. 광해군은 임해군(박주형)을 등에 업은 김도치를 제거하기 위해 중전을 설득해 거짓 편지를 보낸다.
 
하지만 김도치는 즉시 편지가 자신을 유인하는 책략임을 간파했다. 이에 김도치는 “친히 세자가 초청하셨는데 따라야지”라며 “즉위식이 끝나기 전 세자를 죽일 것”이라고 살벌하게 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