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물’ 강하늘, 김우빈에게 ‘얼굴 붓지 않는 법’ 전수했어… ‘효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스물’ 강하늘, 김우빈에게 ‘얼굴 붓지 않는 법’ 전수했어… ‘효과는?’
 
‘스물’ 강하늘 김우빈
 
영화 ‘스물’의 주인공 강하늘과 김우빈이 서로 얼굴 붓지 않는 방법을 전수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영화 ‘기술자들’ 미디어데이에 참석해 “저녁 6시 이후에 음식을 먹고 자면 얼굴이 붓는다”라며 얼굴 붓지 않는 방법을 밝히기 시작했다.
 
이어 “가급적으로 음식을 6시 이후에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부득이하게 술자리가 있을 때 술은 마신다. 다만 안주를 함께 먹으면 다음날 꼭 얼굴이 붓기 때문에 술만 마신다”고 밝혔다.
‘스물’ 김우빈-강하늘-이준호 / 영화 ‘스물’ 스틸컷
‘스물’ 김우빈-강하늘-이준호 / 영화 ‘스물’ 스틸컷
 
또한 해당 방법은 강하늘에게 전수 받았다고 밝히며 “이 방법은 강하늘 씨가 알려준 것”이라며 “강하늘 씨도 매일 몸매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 부득이하게 술자리에 가면 술만 마신다고 하더라. 그러면 붓기도 없이 다음날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 그렇게 하고 있다”라고 서로 나눈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김우빈, 강하늘, 투피엠 준호가 의기투합한 영화 ‘스물’은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영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