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한 비밀’ 신소율, 마마보이 김흥수에게 ‘모성애’ 느껴…‘엄마잖아요’

  • 우 선 기자
  • 승인 2015.02.05 14: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달콤한 비밀’ 신소율, 마마보이 김흥수에게 ‘모성애’ 느껴…‘엄마잖아요’
 
배우 신소율이 어머니의 마음으로 김흥수의 상처를 보듬어 줬다.
 
어제(4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 61회에서 미혼모 '한아름'역을 맡은 신소율은 가족에 대한 상처로 힘들어 하는 김흥수를 엄마의 마음으로 따뜻하게 감싸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진우의 계략으로 김응수와 심각한 다툼을 나눈 김흥수는 물류창고 안에서 서러운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그 와중에 김흥수를 만나러 물류창고로 온 신소율이 "무슨 일이에요?"라며 조심스레 사정을 물었다.
 
신소율 / ‘달콤한 비밀’ 방송 화면 캡처
신소율 / ‘달콤한 비밀’ 방송 화면 캡처


이어 신소율을 데리고 친모의 납골당으로 향한 김흥수는 자신의 힘들었던 과거 가족사를 고백했다. 그런 김흥수의 모습에 신소율은 "부모가 자식이 맘에 들고 안 들고가 어디있냐", "나도 엄마다 내가 안다"며 힘들었던 그와 같이 눈시울 붉혔다.
 
주변 반대 세력들의 압박과 술수에도 불구하고 견우와 직녀처럼 아슬아슬한 오작교 위에 애절하게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두 사람의 행보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출연해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KBS2 일일‘달콤한 비밀’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