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물’ 김우빈, 신민아와 완벽 ‘케미’ 발산… 둘 사이 ‘풋풋한 기류’ 흘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스물’ 김우빈, 신민아와 완벽 ‘케미’ 발산… 둘 사이 ‘풋풋한 기류’ 흘러
 
스물 김우빈
 
영화 ‘스물’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강하늘, 이준호, 김우빈 세 주인공 중 김우빈의 이색 케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스물’은 스무살 동갑내기 친구 세 명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영화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김우빈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이색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물’ 김우빈-신민아 / 미디컴
‘스물’ 김우빈-신민아 / 미디컴
 
김우빈과 신민아는 두 배우 모두 여성팬들과 남성팬들에게 워너비 여자친구, 남자친구 상으로 꼽힐만큼 인기가 많은 스타들로 둘이 함께 화보를 촬영하며 이색 케미를 발산했다.
 
촬영 당시 두 사람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과 분위기로 즐거운 화보 촬영 현장을 만들었으며 촬영 중간, 중간에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하며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 ‘스물’은 투피엠 이준호, 강하늘, 김우빈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