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리굿, ‘첫사랑에 빠진 소녀’ 컨셉 눈길… ‘전국 남심 저격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베리굿, ‘첫사랑에 빠진 소녀’ 컨셉 눈길… ‘전국 남심 저격 준비’
 
베리굿
 
오는 9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베리굿이 두번째 싱글 앨범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덕후돌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리굿은 4일 정오 베리굿의 공식SNS에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요즘 너 때문에 난’의 어쿠스틱 버전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전 뭇 남성들의 마음을 저격하기 위해 나섰다.
 
공개된 10초 티저영상에는 첫사랑에 설레이는 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는 청순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또한, 세련된 분위기가 곡에 대한 기대도를 더욱 증가시켰으며 하얀 러블리한 원피스를 입고 환상적인 비주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새멤버를 영입하여 새롭게 태어난 베리굿 모습은 영상을 통해 공개 해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설레는 마음을 말하는듯이 활짝 웃고 있는 태하, 세형의 모습과 쑥스러워하는 듯한 소녀의 감성을 표현하고 있는 고운과 다예, 신비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서율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베리굿의 새로운 멤버 서율은 걸그룹 AOA의 유나 친동생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바 있으며 아기같은 피부와 풋풋하고 상큼한 외모를 가진 다예, 세형이 공개되며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더욱 충족시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기존의 멤버 태하와 고운도 데뷔때보다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과 월등해진 보컬 실력까지 곁들여지면서 베리굿의 모습은 완벽한 5인조 그룹으로 탄생되었다.
 
베리굿 / 아시아브릿지 엔터테인먼트
베리굿 / 아시아브릿지 엔터테인먼트

평균 연령 17.8세로 고등학생 소녀들로 이루어진 베리굿은 풋풋한 소녀다운 매력을 어필하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보았던 어린 시절의 첫사랑의 감정에 어쩔 줄을 몰라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한편, 베리굿은 오는 2월 9일 음원 발매를 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