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명인간’ 최여진, 위문 공연 뺨치는 함성 폭소… ‘투명인간판 진짜사나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투명인간’ 최여진, 위문 공연 뺨치는 함성 폭소… ‘투명인간판 진짜사나이?’
 
‘투명인간’ 최여진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 MC들이 수요일 밤을 하얗게 불태울 것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클럽으로 변한 회사의 모습이 전파를 타 궁금증을 모았다. 이에 6명의 MC들과 최여진이 오늘(4일) 밤 불금을 능가하는 핫한 분위기로 안방극장까지 후끈하게 달굴 것을 선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강호동, 하하, 강남은 작전본부에서 모니터로 상황을 지켜보던 중 흥을 주체하지 못해 몸을 들썩이고 있는 모습이다. 결국 클럽에 난입한 이들은 직장인들과 뜨거운 댄스 타임에 푹 빠져있어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 고품격 발라더 김범수는 일가견 있는 셔플 댄스로 주변을 놀라게 했으며 하하와 강남 또한 몸을 사리지 않는 격한 춤사위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고.
 
뿐만 아니라 게스트인 최여진은 입장과 동시에 위문공연을 온 듯한 직원들의 군부대 환호를 받으며 스테이지를 장악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DJ로 변신할 정태호와 박성진의 모습 역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명인간’ 최여진 / KBS
‘투명인간’ 최여진 / KBS

한편, ‘투명인간’은 바쁜 업무와 고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들에게 재미있는 상황극을 통해 특별한 웃음과 하루를 선사하는 예능 프로그램.
 
직장인들의 화려한 업무 일탈기가 펼쳐질 KBS 2TV ‘투명인간’은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